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Joe의 세상일기 호주워킹홀리데이 - in perth (사진모듬)

 

 

 

 

로얄 퍼스쇼 케잌공예 ㅋㅋㅋ 한국에서 SIBA인가 제과제빵박람회에선 볼수없는 창작물들,,

저기있는 모든게 케잌이라는,,ㅋㅋㅋㅋㅋㅋㅋ

퍼스로얄쇼에있는것 4가지, 사행성게임 상품은 오로지 인형, 푸드코트, 놀이기구, 전시회장(쪼끄만함)

얘네들은 돈쓸때가없는지 저런사행성게임에도 100,200불씩 막쓴다는,,ㅋㅋ

 

 

지미와 잘모르는한국인횽,,이름을잘몰겟슴,,

 

놀이기구, 저기서 입장료내고 돈쓴게 놀이기구 두개탄건데 하나는 롤로코스터

하나는 위아래로 자리가있는데 그게돌면서 계속도는데,, 어째말로설명은 잘못하겠음

20불짜린데 진짜 존내스릴짱 ㅋㅋㅋ 위에서보면다보이고 마침 폭죽터트려서

완전쩔어!

돈이안아까움,,ㅋㅋㅋㅋ 아틀란티스보다 더 잼남,,ㅋㅋㅋㅋ

 

로얄쇼 끝나고 밥먹으로가는길에 지미랑친구들 한국인친구들 ㅋㅋ

폰카메라라서 화질이,,

사진찍으려고 디카도사왔는데,,

사진도 찍는사람이 찍는다는,, 잘안찍게되네요,ㅋㅋㅋㅋㅋㅋ

 

오스트랄린드 번버리가는길에 매일지나가는 길,

날씨좋을땐 온통시퍼럼

 

집뒤쪽에 조깅하는길에있는 캥거루,

 

 

캥거루있는곳에서 좀더가면 만날수있는 소친구들,

가면 다쳐다봄,ㅋㅋㅋ

근데얘넨 한우처럼 탄탄해보이지가않고 애들이 다축축처짐,

젖소라근가??

여튼 ㅋㅋㅋㅋㅋㅋ

 

울집앞에 출몰한 바질리스크,,ㅋㅋㅋ

 

그리고어제 집에들어오는데 레게머리한외국인이 차타고날보더니 난또 욕이나할려나 싶었는데

강남스타일 이러고지나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싸이님 대단하심,,정말 국위선양 제대로하시는분임,

여기도 모르는 외국인이없음ㅎㅎㅎ

 

내생일날 케잌이라고만들어줌 ㅠㅠㅠㅎㅎㅎㅎ

정많고 시끌벅적한집 떠나 조용한데 오니까 잠시 외롭고 적응이안되긴함

 

번버리가는길 끝없는지평선,,

지겨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