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Joe의 세상일기 호주워킹홀리데이 -in Bunbury (전반전 막바지)

벌써 2013년의 1월달도 말일이다되가네욯ㅎ

공장일만하느라 쓸말이별로없다는,,ㅋㅋ

모던타임즈에나오는 찰리채플린처럼 점점 획일화된 사람이되는듯 ~,~

힘들고 지겹네요,,ㅋㅋㅋㅋㅋ 힘든건아니고 지겨움

 

요새는 ,좀 빠져가지고 지지난주인가 지난주에 지각을 두번이나했는데,ㅋㅋ

슈바가 너한번만 더지각하면 짤라버리겠다고함,ㅋㅋ 다음달23일날 한국들어가서 충치랑 비염치료받고

여자친구랑 다시올계획임 ㅎㅎ 한국가는거생각하니까 진짜진심일하기싫은데,, 그것보다 더힘든건

한국음식이 너무먹고싶음,, 자장면,짬뽕,탕수육,돼지국밥,양념통닭,미스터피자,부리또,,,한식이 아닌거도있지만,

한국에서먹는맛이 너무그립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지금에어아시아보니까 프로모션 많이하는중이던데 한번씩들보세욯ㅎ

어쨋뜬 출국전 일하는날 17일남았는데,

때워논 이도빠지고 비염에 아주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번돈 몸수리하는데 돈다들겟음)

왜케 아픈데가많은지모르겠지만 어쨋든 이정도시련쯤이야!!ㅎㅎ

 

이번에 청소하는애가 같이일하는 친구애로바꼇는데 그전에하던애랑할때 빨리해봐야 3시간 30분걸리던게

이제는 3시간에도끝냄,ㅋㅋㅋ그래서너무좋은데 같이하는놈이 드레이크라는놈인데 생긴거 산적같이생겼음 임꺽정같이

첨에 공장일하로 왔을때도 내하는데와서 처음일가르쳐준사람도나고 영어못해서 뭔일있으면 슈바한테 내가 다 얘기해주고'

청소하는슈바한테도 내가대리고가서 얘기해주고 어쨋든 나한테 큰절 한100번은해야는데,

말은존나안들음 그래서 유일하게 호주와서 개쌍욕을해도되는 친구인데,

내가한번씩아프다면 , 청소째지말라고 죽어도 청소하다죽으라면서 (청소안한단말도 안햇는데?? )이런말하는앤데

하루는 지손가락베이고 계단내려오다 넘어져서 허리다쳤다고 청소를 못하겠다는거임

뭐임?,.?ㅋㅋ 내보고는 죽어도청소하다죽으라며 이러니까 미안하다고, 오늘은 도저히안되겠다고하길래

좀심한거같아서 그냥 자비한번 베풀어줌,(혹시나 니가 내블로그를 보고 욕을해준다면 참기쁠거같음^^)ㅋㅋㅋ

(요새 내블로그를 아는사람들이 점점늘어나기에,ㅋㅋㅋㅋㅋㅋ)

 

근데 슈바 슈바색히가 사람안나와서 청소하면 도와줘야는데,

물한10분뿌리다가 지할거하로가고 물다뿌리고 스크럽하는데 이시바놈이 올생각을안하는거임

그래서 존나하는데 지나가길래 헤이 마이클 왓아유두잉 아니드섬헬프 이러니까

유어챔피언 넘버원이러는거임, 맨날 배드보이 노굿 이러면서 이색히가 ,,,

그래서 혹시 돈좀 더받을수있을까해서, 시간더주라니까,

니맨날 4시간짜리 3시간하고 가는거안다고 그걸로퉁치자는식으로얘기하길래

일찍시작해서 빨리끝나는거라고 3시간40분쯤걸린다고 이러니까 걍 굿보이이러면서감

트로이라고 인사관리하는 슈바앞에가면 두손가득모으고 땀을뻘뻘흘리면서 얘기하는데,,ㅋㅋ

일시키는거보면 완전약아가지고 한국 악덕업주같다는생각이마구듬,,

어쨋뜬 세컨따기전까지는 일을해야하기에!! 참는다,

가기전에 물한번 먹어야지하는생각은 갖고있으나 한국인이미지생각도해야하고 ,일단은 나중에 생각하기로하고ㅎ

 

그리고 지난번토요일이 오지데이어서 월요일인 오늘까지 쉬는데

여기는 공휴일이 주말에껴있으면 다음월요일날 쉬게해줌,ㅎㅎ참 살기좋은나라임 ㅋㅋ

그리고 청소는 일안해도 돈나오고 앗싸!!ㅋㅋ

 

토요일날 오지데인데 사람들 다 나가노는데도,

비염때문에 꼼짝을못하겠음,,

원래 밤에잘때 코가심하게막혀서 잠을잘못자는편인데, 비염까지도 생기니까아주 사람죽겟음

콧물에냄세까지 나는데 이거왜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한국가면 병원부터가고 맛집포스팅많이하겠음.ㅋㅋ

그리고 v&v컨택하는방법이랑 정보같은거 블로그에 너무 상세하게올려놨다고 주위에서 좋지않은반응들이오는데,,

이게잘못인지 아닌지 생각이듬, 최근한국분들 많아진것도느끼지만,

뭐 여느 버리쉐어집가서 정보듣는거나 제정보듣고오는거나,다른지역에서 누군가에게 정보를듣고오시거나

와서 경쟁률치열하게되는게 저때문일수도있지만,

아는거 좀 공유하는게나쁜건아니니까, 혼자만 그렇게 꼭알고싶으면 아무도모르는데가서 아무도 모르는정보갖고

혼자가지고계시던지,ㅋㅋ 지금 공장일하고있으니까 이렇게 편하게 얘기하겠지하시겠지만,

애초부터 내블로그의 목적중하나이였기에 굴하지않고쓰겠음,ㅋㅋ

 

누구에게나 좋은사람일수는 없는법이니까요!,ㅋㅋ

소문은어떻게든바껴서 전해질수도있는법이니까

뭐 이런저런 얘기다 신경쓸필요는없는듯합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의삶을사시기바랍니다!

남의인생 너무 감놔라배놔라 하지말고

 

담에뵈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