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joe의 세상일기 호주워킹in perth -2일차

오늘도 아침일찍일어나 어제 가볼라햇지만 못간 스완벨타워로 아침에 산보를 나갔습니다.

"cfile25.uf@126AA83A4FBE27D8305386.jpg"


"cfile23.uf@11244F444FBE280D0AE463.jpg"



이렇게보면 아주 멋지죠??ㅋㅋ
근데 도로바로옆에 붙어 그닥 넓지가않아요ㅋㅋ
날씨는 너무조아~~~~
그리고 블루캣이라는걸타고 시티로이동
어제 문자가안가는 현상을 해결하기위해 옵터스로
고고고

거기가서 말을 아웃사이더랩처럼 하는 직원에게 얘기햇는데 알아들을리 만무...
몇번을다시듣고
그래서전화는 되는데 문자가안된다라고 하니
돈없다고 충전하라함.. .
ㅅㅂ어제샀는데??
그럴리없다고 계속 문자가안간다니까 지네도 모르겟다고 저앞에 수리센터가보라함..
에라 그냥 일단 배고파서 서브웨이샌드위치 사먹음

"cfile25.uf@200217344FBE29CD18D6B4.jpg"


반먹고 반은 낮을위해 킾ㅋㄱㄱㄱ
조금씩자주먹는 스탈이라 여기양은 내 배랑 안맞아!!
그리고 백팩들려서 컴터 챙겨서 같은밬팩에 잇는 한국분이 알려준 무료 와이파이존으로감
피터팬이라는 여행사같은덴데 노란팔찌차고 드가면
이름적고 공짜로 할수잇음 ㅋㅋㄱ

거기서 rsa인터넷결제할려는데 계속안댐
호주꺼만대나바여.. ㅋㅋ


그래서 집알아보고 다른 옵터스가서 문자안된다니까
직원이 아주 손쉽게 보냄 . .
뭐지..ㅅㅂ
알고보니 영어로 안쓰믄 문자가안감..
언락을 여기서해서 그런가 ...
그리고 문자쓸때마다 발신인 인 내번호적어야댐..ㅠ
일단 감사히생각하고 쓰야겟다

남은 샌드위치먹
집보러 글랜다로로 향함 ..
어떤외국인의 도움으로 consession인가1달러로 티켓뽑고 1존인 글렌다로로감
네시 십분까진가 사용가능하다고 되잇음 오 좋은데ㅋㄱ
그래서 후딱갓음 가는길에 외국인한테 길물어밧는데
집구하면 지친구소개시켜준다고
브라질리언 소굴로 대꼬감,.
ㅅㅂ냄세 쩜 곰팡이쩜일디
얘 집주인 말빨쩜
근데 거의못알아들어서 화장실은 어디냐고 소변보고
생각나면 올게 하고 나옴..
그리고 원래 연락한 집으로감 .
깔끔하나 위치가넘멀고 집도좁고 차라리 돈좀더주고
시티쪽에 지내는게 좋겟다 싶어.
딴데도 보고 올게요하고옴.ㅋㅋ
그리고 퍼스시티에서 나가는데 경비님이 내티켓보고
학생증이나 공무원 증명서 같은걸 달라함..
그때 내가티켓을 잘못뽑앗구나 싶어
오 난 여기첨이다 어제왓다 이러니까
여권달라함 확인하고 친절히 넌 스탠다드로 뽑아야한다
담에또 걸리면 백달러 내야한다거함
ㅈㅅ썰하고 유어 쏘카인드하고옴
가는길에 도서관들려서레쥬메 뽑으려햇으나 외장하드로 불가 ..
옆에 한말검람이 퍼참보고잇길래정보점 얻고자 말검
시티에서 레쥬메 백장돌렷는데 하나도연락이 없다함

백팩에서 2달머무는중이라함

이게 현실이구나 싶음,,

그리고 다시백팩가서 친절한 한국인백팩커에게

rsa결제좀 부탁해서  rsa결제를 드뎌함!!!!!!!!!!!오옠ㅋㅋ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http://www.rsanow.com.au/

인터넷으로 rsa 딸수있는곳

근데 이게섹션이겁나많은데,,

2섹션중간까지하는데 ,,한3시간붙잡고있다가 (문제다맞혀야댐)

피터팬문닫아서 맥날와서  하는데

완전 미쳐돌아가심,,,

남들다쉽게땃다는데  난 왜이모양인가,,하고

근데 실은 리뷰라는걸 누르면  답을  다가르켜줌.//

아 신이시여 나에게 쾌락을 주시려고 이런 멍청함을 주셧나이까,,,,

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친구한테 갑자기 전화가옴

호주오기전에 이력서 빌려서 내용만내꺼로 바꿧는데 오기전이라 주소랑 위에전화번호를 안바꿈..

그걸 일자리구한다고 보낸거임,,ㅋㅋㅋ

아 난 머저리다....

어쨋든 그사람한테 전화해보라고 해서 전화햇는데

통화하면서 내일 6시까지 트라인가 트라이얼인가 하게 오라고함

17.5불짜리임,,20불짜리면좋겟지만 이거라도 감사해야할것같음.

어찌된지는 다음글에서  알려드림 ㅋㅋㅋ

그리고 그후  섹션 3 할려는데 페이지가안뜸,, ㅅㅂ 집가야하나,,

짐맥날에서도 세시간째..]

여기오니 걷는거하고 컴퓨터는 겁나 많이하는듯,,

집에가서 씻고 백팩커에서 돈내고 rsa 완료해야겟슴

rsa는 식당같은데 술파는데 뭐 취직하기 위해 필요한거라함.

오늘은 참 웃지못할일들이 많았군요,,,ㅋㅋ

일찍 일어나니 아침부터 한거 참많네요 ㅋ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