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Joe의 세상일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주일차, in perth

호주 온지도 어연 1주일째,

비행기타고 도착한걸로 따지면 딱 1주일,

 

그동안  한것들,,,

TFN발급 계좌트고 핸드폰개통

쉐어 구하고 캐쥬얼잡2개구함

캐쥬얼잡은 부르고싶을때 암대나 불러서 쓰는거임

일없으면 보내고 일많으면 더쓰고

 

남들처럼 구경도안다니고 빨리 일해서 돈모아야겠단 생각으로

오전에 할 공장잡구하고 있지만 쉽지가않음..

 

그제 어제 오즈본파크, 웰쉬풀에 발품팔로 갔으나 ,

전신에 보이는건 차 수리하는데나 차 부품 파는곳

오즈본파크에 스터글갔으나 연락처하나주면서 예약잡고오라함.

그리고 전화햇는데 뭔소린지 하나도 못알아들음

인터넷으로 레지스터하라는데,, 그런데 어딧냐니까  화냄..ㅋㅋ

 

그리고 잇젤라또라는 아스크림 공장에 어떤사장같은 사람이 잇길래

인사하니까 일구하로왓나면서 오 아임루킹폴 워크 하니까 이력서 달라고함

이력서주니까 지가 건네주겠다고 매우 간단한일이라며 뭐라뭐라함

드디어 내게도 이런 행운이 ㅎㅎ했는데,

하지만 뭐 섬머 윈터 디퍼런트 이러는 것보니 이제 겨울이라 일이 많이 없다고 하는것같음..

그래도 사장이 잘봐줬을거야 하고 왔는데 연락없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몇군데 공장더갔는데 별 수확없이 집으로감.

 

그리고 어제는 웰쉬풀로감..

진심 너무 큼 ,,

이력서 넣을만한대도없음.

내가 잘못찾는건지도 모르겠음.

 

뭐여기저기 계속 넣지마 사장한테 전해줄게요

사장이 휴가떠낫으니 화욜날 올거에요 그때 검토해보고 연락드릴게요.

뭐하는 덴지도 모르고드어가 일시켜달라니까 무슨 기계다를줄아냐고? 일해본적있냐고?

생전 첨듣는거 얘기해서 헤버굿데이하고 옆건물갔음

 

헬로 하아유 했는데 멀뚱하게 처다봄 일본인 여잔지알았는데.

이즈히얼 어큐페이션 이러니까

한국분이세요? 이럼.

 

아, 네 ㅎㅎㅎ.

 

영어공부점 더하셔야겠어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뭐 식자재납품하는덴데 주로 배달나가는게일이라면서 지금은 자리없다고 자리나면 연락드릴게요함.

 

아 예감사합니다. 하고나옴

 

나오는데  답도없다고 생각함.

영어도못해 정보도없어 아는 사람도없어

진심 영어 진심 못함 먼말하는지 어쩌다

한 10%알아들음.......

대충 눈치로 다 알아맞춤..

 

그리고 에이전시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함..

근데 뒤꿈치가 계속아픔 염뵹 ㅠㅠㅠㅠㅠ

 

그리고 발렌티노 키친핸드로 월화 일하는데..

설거지 개많음..진심 가면 설거지 한보따리 선물 쌓아놈

하다보면 계속 또 설겆이들어옴..

기물이 더럽게 커서 식기세처기 성능은좋으나 돌리는데

시간이 딸림.. 그래서 퇴근할때까지 설거지 계속하고

그사이 청소하고 쓰레기통비우고 다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닥 몸이 힘들어 죽을지경은아닌데 더럽게많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힘들게 얻은잡인데 열심히 하는중

 

그리고 어제 TFN,은행계좌 양식작성하는데 뭔 소린지하나도 몰겠듬..

그래서 밖에 웨이터한테 물어보며서 했는데 뭐라뭐라하면서  노하라면서 함

그렇게 끝내고 사장이 마지막에 뭐 아웃이랬는데

난 나보고 나오지마라는 소린지 알고 개 뜨끔함,,

근데 웨이터가 다음주 까지 이거 양식작성해오라고 차근히 얘기해줌..

휴,, 아 다썻다고 안에끼어놨다고 하니까 알았다고함..

 

그리고 집으로 걸어가는길

뭐 아직 힘들지는 않음

빨리 공장잡구하고싶은데.

쉽지가 않음

 

오늘은 은행카드 나온지 보고 전기장판하나사고 에이전시가볼 생각임

다섯시까지 일가야함..ㅋㅋ

일찍일어났군,,

 

최선을 다하고 조급함을 놓았을때 길이 비춰지는것같음

오늘하루도 화이티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