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홀리데이

Joe의 세상일기 - 호주워킹홀리데이in perth ( i'm on the track!!! )

i'm on the track 제자리에돌아왔다 할때 쓴다고했던거같은데 기억이가물가물하네요.

찾아볼려니 늦은시각 구ㅣ찮아서,,ㅋㅋ

아마 맞을겁니다.

 

오늘은 7월 25일 ,새벽 1시  온지 두달하고 이틀더됐네요.!!ㅎㅎ

 

내일 부터 아침잡도 구해서 일을하게됐답니다~ 헤헤헤헿

오늘 트라이얼보고 폼 주길래 작성했음 낼갖고 가면됨.ㅋㅋ

무슨 시어터옆에 붙어있는 카페인데 뭔가 품격있어보임 무슨 어워드수상도했다는곳,

여기도 키친핸드 , 이로써 키친에서 일하는거만 3개!ㅋㅋ

페이는 21.71불 ㅎㅎ 택스때면 20불 정도될것같네요.

 

렌트카 그만두길잘했다는 생각이듬,

다른잡을 구할수있다는 답도없었지만..

어차피 답도없이 여기온거였고, 답도없이 시작한거,

계속시도하다보니 이렇게 결과물이 나오긴했네요.

 

포트해틀랜드간친구 브룸간친구 포트해틀랜드간 쉐어애도 다 일자리잡고

돈들 잘벌고있다니,ㅎㅎㅎㅎ

모두 다 잘되가네요.

 

이제 일안구하로다녀도 되고 일만하면됨,

이제 생각해보니 은근히 일구하는것도 즐겼던거같네요.

가는길에 여기저기 구경도하고,ㅋㅋ 뭔가희망을준다는것이..ㅋㅋ

 

근데 쓸거쓰면 주천 세이브는 무리일것같은데 ,

주말에는 아직 일을못하니 주말에시켜주면 가능할텐데.ㅋㅋㅋ

적응되면 청소라도 하나 시작해야할것같네요.

 

일단 요새 돈쓰는거는, 주에 쉐어비50, 술값50 ,차비 50 전화비랜덤,,ㅋㅋ

주말마다 술먹는데 50불씩 돈모아서 매주마심,,ㅠㅠ

미치겠음,,ㅠㅠ 그런데 밥값은거의안나감..ㅋㅋㅋ

쉐어룸이 말그대로 쉐어임 있으면 니꺼 내꺼없이 다먹음ㅋㅋ

 

그나저나 일식집 장사가안되서 큰일임..ㅋㅋ

사시미배우고 스시배우고 이것저것 요리도해보고 배울게많아서 돈이안되도 있는데.

장사가 너무안되니까..마음이안좋네요.ㅋㅋㅋㅋ

쿠폰같은거 한다던데,,, 확실한지는모르겠음 그리고 여기도 소셜커머스가있다는게 놀라울따름.ㅋㅋㅋㅋ

 

그리고 오지레스토랑 키친핸드하는 지미랑 밥도 자주먹어서 친해졌는데.

어시쿡구하면 나쓰라고얘기함,ㅋㅋㅋ

 

하여튼 드디어 주천불찍게됐군요,ㅎㅎㅎ

일식집 오지키친핸드가 요새 장사가안되서 걱정이지만.

언능 적응하고 청소도 구해서

 해야겠네요.ㅎㅎ

 

내일을 위해, 자야겠어요.

담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