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울산맛집- [간절곶] 베테랑 바베큐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졌네요,ㅋㅋㅋ

이럴때일수록 잘 챙겨먹어야죠!!

 

저번주에 여자친구와 묻지마 여행을 다녀왔는데요.,ㅋㅋ

기차역가서 아무곳이나 정해서 타는거죠 ,

그래서 부전역에서 출발해서 젤처음 간곳은 태화강역

 

사실 태화강이 어딘지도몰랐는데,

그냥 울산, 이라더군요,, 흐미 ㅋㅋㅋ

노을지는 강을 바라보는것을 기대했는데,,ㅋㅋ

아무것도 없더군요,.,,,,,,

그래서 태화강에서 간절곶으로 넘어갔는데요.

 

다음날 일몰도 구름이 하도 껴서 보이지도않더군요 ㅋㅋㅋ

하지만 저의 여행의 목적은 언제나 음식이기때문에 빠르게 간절곶 맛집을 검색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베테랑 바베큐!!

 

 

역시 디카라 화질이 다르군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베테랑 바베큐로가는 길입니다..

저기 앞에 천막으로 보이는곳이 베테랑바베큐 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간절곶에서 여기까지 걸어갔는데 약 3km정도 거리입니다.

 

바로여기 입구앞에 카페도있는데요, 카페도 정말이쁘더군요,

이만 주위 경관 찬사는 이쯤하고 음식으로 넘어가죵 ㅋㅋ

 

요것이 상차림인데요

사람상관없이 한상 차려주는데 5천원입니다.

저기 저 물에 담겨져있는 것은 묵입니다 시원한 국물 ㅋㅋㅋ

 

이 고기가 보이시나요,,

본갈비랑 안창살을 시켰는데 안창살은 먹는다고 미쳐 사진을 못찍엇네요,,ㅋㅋㅋ

이것은 본갈비인데 여기 데미그라스 소스를 같이 찍어먹으라고 주는데요

그냥 셀프로 스테이크 구워드시면됩니다.ㅋㅋ

 

저 본갈비 먹기 시작한이후로는 먹는다고 정신이없어 사진이 없네요,,ㅋㅋ

그리고 빠박이 냉면 이라고있는데 고기드시고 꼭드셔보세요!!

 약간맵긴 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팁하나 드릴게요 본갈비같은경우는 웰던 다익혀서 드셔도 부드럽고 맛있구요

안창살같은경우는 미디움 디움웰 정도 덜익혀 드시면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울산에 한우가 좋은가요 울산고깃집 자꾸 소개하게되는데 ㅋㅋ

여기는 정말주위 경관도 좋고 고기 음식도 맛나고

정말 무릉도원이 따로없었답니다.ㅎㅎ

 

간절곶 가시면 꼭 한번가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