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영천맛집- 편대장 영화식당

 

 

 

여행 맛집 2 탄 ~ㅎㅎ

이번에는 간절곶에서 경북 영천으로 넘어갔답니다.

원래 풍기로 갈려했으나 다음날 아침 8시나 되야 차가있다는 말에 제일 빠른걸로 영천으로 갔는데요 ㅎㅎ

 

그리고 영천에 유명한곳을 바바박 검색했죠,

영천마을서 자고 다음날 가는길에 영천 맛집인 편대장 영화식당을 들렸답니다.

 

편대장은 주인님의 성을따서 편대장이구요 원래는 영화식당이었으나,

상표등록을 안해서, 다른데서 먼저 영화식당 상표등록을 했다네요.

그런 스토리 텔링이~~~ㅋㅋㅋ

 

 

 

 

요것이 메뉴판 .

가격은 좀비싼 편이죠??

배고파서 그냥 육회비빔밥 바로 두개주문 ㅋㅋ

 

뭐별로 나오는거는 없습니다.ㅋㅋ

딴거 먹고싶은 마음도 없구요.

육회만 있스면됩니다. ㅠㅠ 밥도줍니다. ㅎㅎ

육회양이 다른데 두배는 더되는것같애요 ㅋㅋ

밥넣고 비벼먹으면 되는데요 계란 노른자도 배도 없습니다.

 

근데 맛 납니다. 정말 이런 깔끔한 맛집들은 맛을 어찌내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밥 비빈건 지저분해서 안올릴게요 .ㅋㅋㅋ

 

된장찌개는 비빔밥시키면 같이주는데요.

그저 그렇구여 그냥 육회비빔밥만 먹으믄 됩니다.ㅋㅋ

 

아 군침도네요. 또먹고싶당.ㅋㅋㅋ

위치는 영천터미널 바로옆에 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