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맛집- 장승배기 닭발집

 

 

 

오랫만에 블로깅하네요 ㅠㅠ

요새 좀 일이많아서 ㅋㅋㅋ 많이늦어졌네요, 시작부터 나태해져서 이거 참,,ㅎㅎ

좋은 정보 많이드릴게요 ㅎㅎ

이번에 소개할곳은 장승배기에있는 닭발집입니다~!

친구들도 볼겸 서울에 놀러갔다 왔는데 가자마자 만난 친구들이 가자가자 꼭 가야된대서 간곳인데요.

맛이 기가찹니다 ㅎㅎ

외관 모습인데요 옆에 환하게 웃고잇는 친구가보이네요..ㅋㅋ

 

메뉴판인데 안주가 전부 저렴하죠,

자리는 적은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술먹을 시간되면 만석입니다.

기다리는분들도 수두룩하고 안에서 노래부르시는분들도 수두룩 ㅋㅋ

 

이것이, 저희가 시킨 닭발인데요, 맛나겠죠??ㅋㅋ

저는 첨보니까 양념이 너무 많아서, 뭐야이거 이랬는데

전혀 물리는 양념이아니에요~ 맵지도않고 매콤새콤달콤??ㅋㅋ

첫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닭밝 먹기 귀찮아서 잘먹는 편이 아닌데,, 술먹다보니 계속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죠 ㅎㅎ

위생장갑이랑, 은박지를 개인당 하나씩주는데 은박지는 깔아서 자신이 빨아먹은 닭발 쌓아서 자랑하면됩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 2차갔다가 3차갔다가 또 4차로 닭발집ㄱㄱㄱㄱ

그땐 기억도안나네요,ㅎㅎㅎㅎ

메뉴판에 여러메뉴 많은데 계란말이도 맛납니닿ㅎ

일단, 닭발 정말 추천하니까요 가서들 먹어보세요~ㅎㅎ

 

위치는 장승배기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쭈욱쭈욱~직진하시면됩니다.

버스타시면 청화병원에 내리셔서 청화병원 반대편쪽에있구요.

따로 돌출된 간판이있진 않구요, 옆에 무슨 빈대떡집옆에 있습니다.ㅎㅎ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