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맛집 부산맛집- 퍼펙트게임 촬영지 "사상꼬리집"

 


음 첫블로깅이군요 ㅋㅋㅋ
오늘은 퍼펙트게임 촬영지인 사상꼬리집을 포스팅해보겟십니다잉~


외부 모습인데 정말 맛집같이 생겼죠??ㅋㅋ
맛집아니면 큰일나게 생김
저런 분위기때문에 퍼겜촬영지가 된듯 ㅎㅎㅎ

 





 




요건 내부 모습인데 인테리어라곤 필요없음

그래서 아주 술맛이 절로나졍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여기서는 젊은 아가씨들은 보기가 힘들듯하네요ㅋㅋ

미시들은 좀 많네여 ㅋㅋㅋ

중공업단지에 이런가게 하나 차리면 대박날듯,,





통삼겹 꼬리모듬 된장라면먹었는데..

좀비싸긴하대여 통삼겹 저거 두개에만원 ㅋㅋㅋㅋㅋ
한번 초벌해서나오는데
연탄불에 꾸어먹어여 ㅋㅋㅋㅋㅋ

저 빨간 양념장에 고기를 찍어먹으면 입안가득 고기가 채워주고 양념장이 아밀라제 분비를 촉진시키면서 
고기씹는속도가 개빨라져여ㅋㅋㅋㅋ

오마싯 오마싯 이럼서 계속 쭈어묵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주마시고 소주마시고
또 고기먹고 오마싯오마싯
소주 마시고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맛 완전 나여 술땡길때 이런 유니크한 장소도 한번씩 갈만하겠네요 ㅋㅋ

그라고 꼬리모듬이랑 된장라면은 빠떼리가 없어서 사진은 못찍음 ㅋㅋ
꼬리모듬은 꼬리랑 돼지머리 같은거랑 껍데기나오는데 다 한번 삶아서 나옵니다
식중독 예방차원인가??

일단 껍데기는 양념이 안되있어서 그닥,,별로,,고
돼지머리랑 꼬리는 약간 징그러워하는 친구도있는데
족발 뼈잇는데 붙은 살같아요
쫄깃쫄깃한게 마싯마싯 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된장라면도 흐급지급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라면끊었는데,, 맛있드라 ,,,

그라고 또 쏘주마시고 마시고 계속 묵고싶엇는데 일요일은 12시 30에 마침 ,
다른날은 한시까지 ㅋㅋㅋ
더묵고 싶엇는데,,,, 아지매가 일주일중에 오늘은 30분 일찍마쳐서 일주일중 제일 기다리는날이래여ㅠㅠ
나도 식당일하기에,,,,,,ㅋㅋㅋㅋㅋㅋㅋ 그 마음 잘알기에,,,,ㅋㅋㅋㅋㅋ

콩나물 주문좀 해달라해서 콩나물주문해주고 기분좋게 먹고 계산하고 나왔씹니다.
담엔 안묵어본거 먹어봐야지

암튼
고기는 그렇게 좋은 고기는 아닌듯 한대 만족스러운맛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삼겹이제일낫고 가게 드가기만 해도 소주의 큐피트 화살을 맞은느낌
걍 술이랑 사랑하게됨 ㅋㅋㅋㅋㅋ
취하고싶으면 ㄱㄱㄱㄱㄱ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거기 사상 애플아울렛 kfc있는길 큰길에서 사상초등학교쪽으로 좀 가시다보면
1층에 주차장있는 고깃집하나 나오는데
그쪽 골목으로 쭉내려가면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
나 위치설명잘함 걍 이것만 외우고 가면 걍찾음 ㅋㅋㅋㅋㅋ